차 냉각수

Best image references website

차 냉각수. 이는 냉각계통 부품의 내구성이 좋아지면서 자동차 냉각수 교체주기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부동액 또한 마찬가지로 코팅. 히터 작동시 냉각수 온도계가 내려가는일은 jetta 2 0보다 드물겠구요.

Premium Report 수소차 전망 어둡게 만드는 세 가지 기술적 난제 기술이 첨단의 끝 에 가도 저장용량 확대 어렵다 장거리 저장 탱크 출력
Premium Report 수소차 전망 어둡게 만드는 세 가지 기술적 난제 기술이 첨단의 끝 에 가도 저장용량 확대 어렵다 장거리 저장 탱크 출력 from www.pinterest.com

냉각수가 어떤 거고 보조탱크가 어떻게 생겼는지 안다면 금방 할 수 있는 아주 쉬운 일이지만 차 내부가 생소한 사람들에겐 어렵겠죠. 1 2 3번 모두 해당되는 분은 일단 빨리 워터펌프를 구입해놓을 것. 냉각수 교환시 혹은 보충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.

부동액 교환시기는 차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요즘 신차의 경우 20만km 마다 교체해주는것이 좋으며 이전의 차들은 2년 or 4만km의 주기로 갈아주면 됩니다.

금방 무뎌지겠지만 새 차 타는 기분이 참 좋다. 냉각수가 어떤 거고 보조탱크가 어떻게 생겼는지 안다면 금방 할 수 있는 아주 쉬운 일이지만 차 내부가 생소한 사람들에겐 어렵겠죠. 엔진오일온도가 78도인데 냉각수 온도가 90도. 원래 예전에는 자동차 엔진이 강철이어서 높은 온도에도 잘 견뎠지만 요즘은 알루미늄을 사용하면서 온도 변화에 민감해져서 냉각수로 엔진의 변형을 막아주는 것이지요.